왈펫

고객센터

환불정책 및 규정

환불정책 및 규정

1) 웹이나 모바일에서 결제한 연간이용권(연회비) 및 지정진료, 서비스 구매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청약철회시(환불요청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2) 1)항의 경우라 하더라도 1회라도 회원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진료를 받은 경우, 해당 서비스를 받은 경우,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등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과 반려견 성격 유혐검사 서비스와 같은 무료서비스를 받은 회원은 청약철회나 탈퇴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4) 지정 진료의 경우 해당 동물병원의 진료 및 수술 불가, 보류 등에 의한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는 구매 후 30일 이내 동물병원 진료 전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5) 미용, 펫샵, 호텔, 장례 그 외의 서비스의 경우에는 구매 후 30일 이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까지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6) 구매 후 30일이 경과한 경우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연간이용권(연회비)을 구매한 경우에도 30일 동안 1회라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구매 후 30일이 경과한 후에는 탈퇴하여도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7) 서비스 이용 후 서비스 컴플레인에 의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8) 자의적인 회원탈퇴에 따른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9) 연간이용권(연회비) 구매자의 경우, 배상책임보험 미가입이나 심리치료검사 등 서비스 미이용을 근거로 탈퇴 및 환불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10) 제휴업체의 서비스 또는 당사의 정책 등으로 인해 무료 가입한 회원의 경우 탈퇴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1) 회원 탈퇴 혹은 자격 상실, 자격 정지 시, 남아있는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12) 환불은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이 진행되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7영업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서비스 문의

- 의료 및 펫샵(미용,용품,호텔,카페,분양,장례 등)서비스에 대한 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서비스 제공자인 해당 동물병원과 펫샵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 및 결제관련 서비스에 대한 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왈펫 본사로 문의하여 주세요.

환불 및 카드결제 취소

무통장입금 : 취소 요청 후 7일 이내 재입금 해드립니다. 카드 및 핸드폰 결제 : 취소 요청 후 카드사 또는 통신사, 결제대행사에서 취소되는 때에 취소됩니다.